×

Search

Full search within a site
  • Enter the keyword you want to search for and search through Enter or the search icon.
  • The integrated search searches the entire contents of the homepage.
닫기
  • Community
  • Community

Notice

Graduate School Contract Department 2022-2학기 수강정정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조회 작성일 22-09-16 16:22

본문

2022-2학기 수강정정 안내드립니다.


※ 수강취소 제도가 없으므로 수강정정 기간에 본인의 수강을 정정하여 확정하여야 함.

>> 수강정정 기간 이후 수강과목 변경(추가,삭제) 불가


1. 수강정정 기간 : 2022. 9. 20.(화) 09:00 ~ 9.21.(수) 17:00

2. 수강정정 절차(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https://knuin.knu.ac.kr)으로 신청 및 승인/반려)

학생 신청

담당교수 승인/반려

최종 승인/반려

통합정보시스템-수강정정신청

학사행정」→「수강」→「수강정정신청

성 및 입력 기간:

9. 19.() 09:00 ~ 9. 21.(14:00

교과목 담당교수

온라인 승인 및 반려

9. 19.() 09:00

~ 9. 21.(15:00

학생 소속대학 행정실 또는 학과사무실 승인/반려

9. 20.() 09:00

~ 9. 21.(17:00

※ 제출시간 및 승인시간 엄수


※ 9. 21.(수) 14:00이후, 수강정정신청원 작성 및 입력 불가하니 제출시간 엄수

※ 9. 21.(수) 15:00이후, 수강정정신청원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불가

※ 기존 수강신청 과목을 삭제만 할 경우에도 위 절차를 준수해야 함!!


3. 수강정정 대상

○수강변경기간 이후 폐강된 강좌를 수강 신청한 학생

※ 폐강강좌공고: 9. 19.(월)예정 (홈페이지>교육>학사행정>학사공지)

○수강변경기간 이후 복학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강신청하지 못한 학생

○졸업최종학기 해당자로 졸업예비사정 결과 졸업학점 충족을 위하여 추가로 수강 신청해야 하는 학생

※ 단, 당해학기 수강신청가능학점 이내 신청가능

○기타 수강정정을 해야 하는 객관적이고 명확한 사유가 있는 경우


4.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동작 환경

- 운영체제: Microsoft Windows 8.1이상, iOS, Android

- 웹브라우저 : Chrome 권장


※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은 Internet Explorer에서 접속되지 않습니다.


※ 수강정정 결과는 반드시 본인이 직접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수업/성적>수업>수강신청과목조회)

※ 수강정정신청원 입력 후 ‘교과목 담당교수의 승인’을 거쳐 ‘대학 및 학과 승인’을 받지 않은 경우 수강신청 불가

※ ‘수강제한강좌’, ‘이미 신청한 과목’, ‘강의시간 중복’, ‘제한학점 초과’인 경우 담당자 승인이 불가능하므로 사전에 반드시 확인 후 신청

Fil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