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Full search within a site
  • Enter the keyword you want to search for and search through Enter or the search icon.
  • The integrated search searches the entire contents of the homepage.
닫기
  • Community
  • Community

Notice

Graduate School Contract Department 2022-1학기 수강정정 안내(*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이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정민 댓글 조회 작성일 22-03-14 11:06

본문

2022-1학기 수강정정 안내드립니다.



※ 수강취소 제도가 없으므로 수강정정 기간에 본인의 수강을 정정하여 확정하여야 함.
&>&> 수강정정 기간 이후 수강과목 변경(추가,삭제) 불가


1. 수강정정 기간 : 2022. 3. 16.(수) 09:00 ~ 3. 17.(목) 17:00

2. 수강정정 절차(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으로 신청 및 승인/반려)

신 청

승인/반려

승인/반려 처리

ㆍ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 접속

수강정정신청원 작성 및 입력

(http://knuin.knu.ac.kr)

상단의수업/성적」→「수업

왼쪽의수강정정신청

성 및 입력 기간:

3. 15.() 09:00 ~ 3. 17.() 14:00

교과목 담당교수

온라인 승인 및 반려

3. 15.() 09:00 ~

3. 17.() 15:00

학생 소속대학 행정실 또는 학과사무실 승인/반려 처리

3. 16.() 09:00 ~

3. 17.() 17:00

※ 제출시간 및 승인시간 엄수


※ 3. 17.(목) 14:00이후, 수강정정신청원 작성 및 입력 불가하니 제출시간 엄수
※ 3. 17.(목) 15:00이후, 수강정정신청원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불가
※ 기존 수강신청 과목을 삭제만 할 경우에도 위 절차를 준수해야 함!!


3. 수강정정 대상
○수강변경기간 이후 폐강된 강좌를 수강 신청한 학생
※ 폐강강좌공고:3. 15.(화)예정 (홈페이지&>교육&>학사행정&>학사공지)
○수강변경기간 이후 복학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강신청하지 못한 학생
○졸업최종학기 해당자로 졸업예비사정 결과 졸업학점 충족을 위하여 추가로 수강 신청해야 하는 학생
※ 단, 당해학기 수강신청가능학점 이내 신청가능
○기타 수강정정을 해야 하는 객관적이고 명확한 사유가 있는 경우


4.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동작 환경
- 운영체제: Microsoft Windows 8.1이상, iOS, Android
- 웹브라우저 : Microsoft Edge, Chrome, Safari 권장

※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은 Internet Explorer에서 접속되지 않습니다.


※ 수강정정 결과는 반드시 본인이 직접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https://knuin.knu.ac.kr)에서 확인!!(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수업/성적&>수업&>수강신청과목조회)
※ 수강정정신청원 입력 후 교과목 담당교수의 승인을 거쳐 대학 및 학과 승인을 받지 않은 경우 수강신청 불가
※ 수강제한강좌, 이미 신청한 과목, 강의시간 중복, 제한학점 초과인 경우 담당자 승인이 불가능하므로 사전에 반드시 확인 후 신청

Fil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