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 from side to side.
학년 | 구분 | 1학기 | 2학기 | ||||
---|---|---|---|---|---|---|---|
교과목코드 | 교과목명 | 학점 체계 | 교과목코드 | 교과목명 | 학점 체계 | ||
1 | 교양 | CLTR0211 | 수학 I 첨성인핵심(자연과학) | 3-3-0 | CLTR0003 | 실용화법 첨성인핵심(인문사회) 인문교양 | 3-3-0 |
CLTR0266 | SW 사고기법 첨성인기초(소프트웨어) | 3-3-0 | CLTR0205 | 대학글쓰기 첨성인기초(글쓰기) 인문교양 | 3-3-0 | ||
전공 | COME0301 | 이산수학 | 3-3-0 | COME0331 | 자료구조 전공필수 | 3-3-0 | |
COME0204 | 프로그래밍기초 전공필수 | 6-6-4 | COMP0216 | 자료구조응용 | 3-2-2 | ||
GLSO0211 | SW실용영어 | 3-3-0 | GLSO0212 | 소프트웨어수학 | 3-3-0 | ||
- | - | - | GLSO0213 | 창의융합설계 | 3-2-2 | ||
2 | 교양 | CLTR086 | 기업가정신과 벤처창업 첨성인일반(창업) | 3-3-0 | CLTR0043 | 서양의 역사와 문화 첨성인핵심(인문사회) 인문교양 | 3-3-0 |
CLTR0689 | 미래산업과 직업선택 첨성인일반 | 3-3-0 | - | - | - | ||
일반선택 | - | - | - | STUP0212 | 창업과 경영 창업 | 3-3-0 | |
전공 | COME0311 | 확률및통계 | 3-3-0 | COMP0224 | 소프트웨어설계 | 3-3-0 | |
COMP0217 | 자바프로그래밍 | 3-2-2 | COMP0312 | 운영체제 전공필수 | 3-3-0 | ||
GLSO0214 | SW진로설계 | 3-3-0 | COMP0322 | 데이타베이스 | 3-2-2 | ||
GLSO0215 | 오픈소스프로그래밍 | 3-2-2 | GLSO0217 | 컴퓨터망프로그래밍 | 3-2-2 | ||
GLSO0216 | 알고리즘실습 전공필수 | 3-2-2 | ITEC0419 | 데이터과학기초 | 3-3-0 | ||
3학년 | 교양 | CLTR0208 | 심화글쓰기 첨성인기초(글쓰기) 인문교양 | 3-2-2 | CLTR0089 | 회계와 사회생활첨성인핵심(인문사회) 창업 | 3-3-0 |
일반선택 | STUP0224 | 나의 첫 사업제안서 창업 | 3-3-0 | STUP0217 | 글로벌창업실습개론 창업 | 3-3-0 | |
전공 | GLSO0218 | SW융합설계 1 | 3-2-2 | COMP0328 | 모바일앱프로그래밍 1 | 3-2-2 | |
GLSO0219 | SW공학및테스팅 | 3-3-0 | GLSO0221 | SW융합설계 2 | 3-2-2 | ||
GLSO0220 | 소프트웨어융합특강 1 | 1-1-0 | GLSO0222 | 소프트웨어융합특강 2 | 1-1-0 | ||
4 | 일반선택 | STUP0218 | 창조성개발과 혁신창업 창업 | 3-3-0 | STUP0214 | 알기쉬운 창업마케팅과스피치 창업 | 3-3-0 |
전공 | COMP0321 | 컴파일러 | 3-3-0 | COME0368 | 정보보호론 | 3-3-0 | |
COMP0324 | 인공지능 | 3-3-0 | COMP0411 | 컴퓨터구조 | 3-3-0 | ||
COMP0413 | 컴퓨터그래픽스 | 3-3-0 | COMP0423 | 프로그래밍언어론 | 3-3-0 | ||
COMP0420 | 모바일앱프로그래밍 2 | 3-2-2 | COMP0428 | IT기술경영개론 창업 | 3-3-0 | ||
GLSO0223 | 스타트업설계 창업 | 3-3-0 | GLSO0227 | 클라우드컴퓨팅 | 3-3-0 | ||
GLS00224 | 사물인터넷 | 3-3-0 | GLSO0228 | 소프트웨어융합특강 4 | 1-1-0 | ||
GLSO0225 | 소프트웨어융합특강 3 | 1-1-0 | GLSO0229 | SW창업프로젝트 창업 | 3-2-2 | ||
ITEC0403 | IT지식재산권 창업 | 3-3-0 | ITEC0418 | 대규모병렬컴퓨팅 | 3-3-0 | ||
ITEC0413 | 인간과 컴퓨터 상호작용 설계 | 3-3-0 | ITEC0421 | 소프트웨어디자인패턴 | 3–3-0 | ||
ITEC0415 | 고급문제해결 | 3-2-2 | ITEC0424 | 컴퓨터비전 | 3-3-0 | ||
ITEC0416 | 고급웹프로그래밍 | 3-2-2 | ITEC0425 | 컴퓨터게임제작 | 3-3-0 | ||
ITEC0420 | 모바일로봇프로그래밍 | 3-2-2 | - | - | - |
Drag from side to side.
학년 | 구분 | 1학기 | 2학기 | ||||
---|---|---|---|---|---|---|---|
교과목코드 | 교과목명 (영문명) |
학점 체계 | 교과목코드 | 교과목명 (영문명) |
학점 체계 | ||
1 | 교양 | CLTR0211 | 수학 1 (Calculus 1) 첨성인핵심(자연과학) |
3-3-0 | CLTR0003 | 실용화법 (Practical Narrative) 첨성인핵심(인문사회) 인문교양 |
3-3-0 |
CLTR0266 | SW 사고기법 (Software Computational Thinking) 첨성인기초(소프트웨어) |
3-2-2 | CLTR0205 | 대학글쓰기 (Basic Writing) 첨성인기초(글쓰기) 인문교양 |
3-3-0 | ||
전공 | COMP0204 | 프로그래밍기초 (Programming for Beginners) 전공필수 |
6-4-4 | COME0331 | 자료구조 (Data Structure) 전공필수 |
3-3-0 | |
COME0301 | 이산수학 (Discrete Mathematics) |
3-3-0 | COMP0216 | 자료구조응용 (Data Structure Applications) |
3-2-2 | ||
ITEC0201 | 컴퓨터학개론 (Introduction to Computer Science and Engineering) |
3-3-0 | COMP0453 | 컴퓨팅사고와 SW코딩 (Computational Thinking and SW coding) |
3-2-2 | ||
- | - | - | GLSO0213 | 창의융합설계 (Creative Convergence Design) |
3-2-2 | ||
2 | 교양 | CLTR086 | 기업가정신과 벤처창업 (Entrepreneurship and Venture Creation) 창업 |
3-3-0 | CLTR0043 | 서양의 역사와 문화 (History and Culture of Western World) 첨성인핵심(인문사회) 인문교양 |
3-3-0 |
CLTR0689 | 미래산업과 직업선택 (Future Technology and Job Market) |
3-3-0 | CLTR0732 | 창업과 경영 (Foundation Management and Capstone Design) 창업 |
3-3-0 | ||
전공 | GLSO0216 | 알고리즘실습 (Algorithm Practice) 전공필수 |
3-2-2 | COMP0312 | 운영체제 (Operating Systems) 전공필수 |
3-3-0 | |
COME0311 | 확률및통계 (Probability & Statistics) |
3-3-0 | COMP0224 | 소프트웨어설계 (Software Design) |
3-3-0 | ||
COMP0217 | 자바프로그래밍 (Java Programming) |
3-2-2 | COMP0323 | 데이타통신 (Data Communications) |
3-3-0 | ||
COMP0411 | 컴퓨터구조 (Computer Architectures) |
3-3-0 | COMP0324 | 인공지능 (Artificial Intelligence) |
3-3-0 | ||
ELECO462 | 시스템프로그래밍 (System Programming) |
3-2-2 | GLSO0212 | 소프트웨어수학 (Software Computational Thinking) |
3-3-0 | ||
GLSO0214 | SW진로설계 (SW Career Planning) |
3-3-0 | - | - | - | ||
3학년 | 교양 | CLTR0779 | 나의 첫 사업제안서 (My First Business Proposal) 창업 |
3-3-0 | CLTR0089 | 회계와 사회생활 (Introduction to Accounting) 첨성인핵심(인문사회) 창업 |
3-3-0 |
전공 | COMP0432 | 소프트웨어 특강 (Topics in Software) |
2-2-0 | COMP0322 | 데이타베이스 (Database Management Systems) |
3-2-2 | |
EECS0312 | 네트워크프로그래밍 (Network Programming) |
3-2-2 | COMP0328 | 모바일앱프로그래밍 1 (Mobile App Programming 1) |
3-2-2 | ||
GLSO0219 | SW공학및테스팅 (SW Engineering and Testing) |
3-3-0 | COMP0414 | 컴퓨터망 (Computer Networks) |
3-3-0 | ||
ITEC0415 | 고급문제해결 (Advanced Problem Solving) |
3-2-2 | COMP0460 | 문제해결기반 공학연수실습(컴퓨터학) (Problem-based Engineering Training Experiment...) |
2-1-2 | ||
ITEC0419 | 데이터과학기초 (Introduction to Data Science) |
3-3-0 | ITEC0417 | 기계학습개론 (Introduction to Machine Learning) |
3-3-0 | ||
4 | 교양 | CLTR0761 | 창조성개발과 혁신창업 (Creativity Development and Innovation) 창업 |
3-3-0 | CLTR0790 | 알기쉬운 창업마케팅과 스피치 (Startup Marketing and Speech Skill) 창업 |
3-3-0 |
전공 | COMP0321 | 컴파일러 (Compiler) |
3-3-0 | CAIB0211 | 자연어처리개론 (Introduction to Natural Language Processing) |
3-3-0 | |
COMP0413 | 컴퓨터그래픽스 (Computer Graphics) |
3-3-0 | COME0368 | 정보보호론 (Theory of Information Security) |
3-3-0 | ||
COMP0420 | 모바일앱프로그래밍 2 (Mobile App Programming 2) |
3-2-2 | COMP0423 | 프로그래밍언어론 (Programming Languages) |
3-3-0 | ||
COMP0462 | 데이터마이닝이론및응용 (Datamining Theory and Applications) |
3-3-0 | COMP0428 | IT기술경영개론 (Introduction to Management of IT Technology) 창업 | 3-3-0 | ||
COMP0461 | 문제해결기반 공학연수실습(심화컴퓨터학) (Problem-based Engineering Training Experiment...) |
2-1-2 | COMP0436 | 증강현실 (Augmented Reality) |
3-3-0 | ||
GLSO0215 | 오픈소스프로그래밍 (Open Source Programming) |
3-2-2 | COMP0455 | 지능HCI (Intelligent Human-Computer Interface) |
3-3-0 | ||
GLSO0223 | 스타트업설계 (Start-up Design) 창업 |
3-3-0 | COMP0457 | 의료인공지능 (Medical AI) |
3-3-0 | ||
GLS00224 | 사물인터넷 (Internet of Things) |
3-3-0 | GLSO0227 | 클라우드컴퓨팅 (Cloud Computing) |
3-3-0 | ||
ITEC0401 | 종합설계프로젝트 1 (Capstone Design Project 1) |
4-3-2 | GLSO0229 | SW창업프로젝트 (Software Start-up Project) 창업 |
3-2-2 | ||
ITEC0403 | IT지식재산권 (Intellectual Property Right for IT) 창업 |
3-3-0 | ITEC0402 | 종합설계프로젝트 2 (Capstone Design Project 2) |
4-3-2 | ||
ITEC0416 | 고급웹프로그래밍 (Advanced Web Programming) |
3-2-2 | ITEC0418 | 대규모병렬컴퓨팅 (Massively Parallel Computing) |
3-3-0 | ||
MBIO0402 | 생물정보학개론 (Introduction to Bioinformatics) |
3-3-0 | ITEC0424 | 컴퓨터비전 (Computer Vision) |
3-3-0 | ||
MOBI0224 | 딥러닝 (Deep Learning) |
3-3-0 | ITEC0425 | 컴퓨터게임제작 (Computer Game Manufacturing) |
3-3-0 |
Drag from side to side.
학년 | 구분 | 1학기 | 2학기 | ||||
---|---|---|---|---|---|---|---|
교과목코드 | 교과목명 (영문명) |
학점 체계 | 교과목코드 | 교과목명 (영문명) |
학점 체계 | ||
1 | 교양 | CLTR0205 | 대학글쓰기 (Basic Writing) 첨성인기초(글쓰기) 인문교양 |
3-3-0 | CLTR0003 | 실용화법 (Practical Narrative) 첨성인소양(예술과표현) 인문교양 |
3-3-0 |
CLTR0819 | 기초수학2 (Basic Mathematics 2) 첨성인기초(수리) |
3-2-2 | CLTR0211 | 수학 I (Calculus I) 첨성인핵심(자연과학) |
3-3-0 | ||
전공 | COME0301 | 이산수학 (Discrete Mathematics) |
3-3-0 | COMP0216 | 자료구조응용 (Data Structure Applications) |
3-2-2 | |
ITEC0201 | 컴퓨터학개론 (Introduction to Computer Science and Engineering) |
3-3-0 | COMP0453 | 컴퓨팅사고와 SW코딩 (Computational Thinking and SW coding) |
3-2-2 | ||
COMP0204 | 프로그래밍기초 (Programming for Beginners) 전공필수 |
6-4-4 | GLSO0213 | 창의융합설계 (Creative Convergence Design) |
3-2-2 | ||
- | - | - | COME0331 | 자료구조 (Data Structure) 전공필수 |
3-3-0 | ||
2 | 교양 | - | - | - | CLTR0043 | 서양의 역사와 문화 ((History and Culture of Western World) 첨성인핵심(인문사회) 인문교양 |
3-3-0 |
일반선택 | FUTR0201 | 기업가정신과 벤처창업 (Entrepreneurship and Venture Creation) 창업 KNU미래설계 |
3-3-0 | FUTR0214 | 창업과 경영 (Foundation Management and Capstone Design) 창업 KNU미래설계 |
3-3-0 | |
FUTR0208 | 미래산업과 직업선택 (Future Technology and Job Market) KNU미래설계 |
3-3-0 | - | - | - | ||
전공 | COME0311 | 확률및통계 (Probability & Statistics) |
3-3-0 | COMP0224 | 소프트웨어설계 (Software Design) |
3-3-0 | |
COMP0217 | 자바프로그래밍 (Java Programming) |
3-2-2 | COMP0323 | 데이타통신 (Data Communications) |
3-3-0 | ||
COMP0411 | 컴퓨터구조 (Computer Architectures) |
3-3-0 | COMP0324 | 인공지능 (Artificial Intelligence) |
3-3-0 | ||
ELECO462 | 시스템프로그래밍 (System Programming) |
3-2-2 | GLSO0212 | 소프트웨어수학 (Software Computational Thinking) |
3-3-0 | ||
GLSO0214 | SW진로설계 (SW Career Planning) |
3-3-0 | COMP0312 | 운영체제 (Operating Systems) 전공필수 |
3-3-0 | ||
GLSO0216 | 알고리즘실습 (Algorithm Practice) 전공필수 |
3-2-2 | - | - | - | ||
3학년 | 교양 | CLTR0264 | 소셜네트워크 (Social Networks) 첨성인기초(SW) |
3-3-0 | CLTR0089 | 회계와 사회생활 (Introduction to Accounting) 첨성인핵심(인문사회) 창업 |
3-3-0 |
전공 | COMP0432 | 소프트웨어 특강 (Topics in Software) |
2-2-0 | COMP0322 | 데이타베이스 (Database Management Systems) |
3-2-2 | |
EECS0312 | 네트워크프로그래밍 (Network Programming) |
3-2-2 | COMP0328 | 모바일앱프로그래밍 1 (Mobile App Programming 1) |
3-2-2 | ||
GLSO0219 | SW공학및테스팅 (SW Engineering and Testing) |
3-3-0 | COMP0414 | 컴퓨터망 (Computer Networks) |
3-3-0 | ||
ITEC0415 | 고급문제해결 (Advanced Problem Solving) |
3-2-2 | COMP0460 | 문제해결기반 공학연수실습(컴퓨터학) (Problem-based Engineering Training Experiment...) |
2-1-2 | ||
ITEC0419 | 데이터과학기초 (Introduction to Data Science) |
3-3-0 | ITEC0417 | 기계학습개론 (Introduction to Machine Learning) |
3-3-0 | ||
4 | 일반선택 | FUTR0226 | 나의 첫 사업제안서 (My First Business Proposal) 창업 KNU미래설계 |
3-3-0 | FUTR0231 | 알기쉬운 창업마케팅과 스피치 (Startup Marketing and Speech Skill) 창업 KNU미래설계 |
3-3-0 |
전공 | COMP0321 | 컴파일러 (Compiler) |
3-3-0 | CAIB0211 | 자연어처리개론 (Introduction to Natural Language Processing) |
3-3-0 | |
COMP0413 | 컴퓨터그래픽스 (Computer Graphics) |
3-3-0 | COME0368 | 정보보호론 (Theory of Information Security) |
3-3-0 | ||
COMP0420 | 모바일앱프로그래밍 2 (Mobile App Programming 2) |
3-2-2 | COMP0423 | 프로그래밍언어론 (Programming Languages) |
3-3-0 | ||
COMP0462 | 데이터마이닝이론및응용 (Datamining Theory and Applications) |
3-3-0 | COMP0428 | IT기술경영개론 (Introduction to Management of IT Technology) 창업 | 3-3-0 | ||
GLSO0215 | 오픈소스프로그래밍 (Open Source Programming) |
3-2-2 | COMP0436 | 증강현실 (Augmented Reality) |
3-3-0 | ||
GLSO0223 | 스타트업설계 (Start-up Design) 창업 |
3-3-0 | COMP0457 | 의료인공지능 (Medical AI) |
3-3-0 | ||
ITEC0401 | 종합설계프로젝트 1 (Capstone Design Project 1) |
4-3-2 | GLSO0227 | 클라우드컴퓨팅 (Cloud Computing) |
3-3-0 | ||
ITEC0403 | IT지식재산권 (Intellectual Property Right for IT) 창업 |
3-3-0 | GLSO0229 | SW창업프로젝트 (Software Start-up Project) 창업 |
3-2-2 | ||
MBIO0402 | 생물정보학개론 (Introduction to Bioinformatics) |
3-3-0 | ITEC0418 | 대규모병렬컴퓨팅 (Massively Parallel Computing) |
3-3-0 | ||
MOBI0224 | 딥러닝 (Deep Learning) |
3-3-0 | ITEC0424 | 컴퓨터비전 (Computer Vision) |
3-3-0 |
Drag from side to side.
학년 | 구분 | 1학기 | 2학기 | ||||
---|---|---|---|---|---|---|---|
교과목코드 | 교과목명 (영문명) |
학점 체계 | 교과목코드 | 교과목명 (영문명) |
학점 체계 | ||
1 | 교양 | CLTR0205 | 대학글쓰기 (Basic Writing) 첨성인기초(글쓰기) 인문교양 |
3-3-0 | CLTR0003 | 실용화법 (Practical Narrative) 첨성인소양(예술과표현) 인문교양 |
3-3-0 |
CLTR0819 | 기초수학2 (Basic Mathematics 2) 첨성인기초(수리) |
3-2-2 | CLTR0211 | 수학 I (Calculus I) 첨성인핵심(자연과학) |
3-3-0 | ||
전공 | COME0301 | 이산수학 (Discrete Mathematics) |
3-3-0 | COME0331 | 자료구조 (Data Structure) 전공필수 |
3-3-0 | |
COMP0204 | 프로그래밍기초 (Programming for Beginners) 전공필수 |
6-4-4 | COMP0216 | 자료구조응용 (Data Structure Applications) |
3-2-2 | ||
ITEC0201 | 컴퓨터학개론 (Introduction to Computer Science and Engineering) |
3-3-0 | COMP0453 | 컴퓨팅사고와 SW코딩 (Computational Thinking and SW coding) |
3-2-2 | ||
- | - | - | GLSO0213 | 창의융합설계 (Creative Convergence Design) |
3-2-2 | ||
2 | 교양 | - | - | - | CLTR0043 | 서양의 역사와 문화 ((History and Culture of Western World) 첨성인핵심(인문사회) 인문교양 |
3-3-0 |
일반선택 | FUTR0201 | 기업가정신과 벤처창업 (Entrepreneurship and Venture Creation) 창업 KNU미래설계 |
3-3-0 | FUTR0214 | 창업과 경영 (Foundation Management and Capstone Design) 창업 KNU미래설계 |
3-3-0 | |
FUTR0208 | 미래산업과 직업선택 (Future Technology and Job Market) KNU미래설계 |
3-3-0 | - | - | - | ||
전공 | COME0311 | 확률및통계 (Probability & Statistics) |
3-3-0 | COMP0224 | 소프트웨어설계 (Software Design) |
3-3-0 | |
COMP0217 | 자바프로그래밍 (Java Programming) |
3-2-2 | COMP0312 | 운영체제 (Operating Systems) 전공필수 |
3-3-0 | ||
COMP0411 | 컴퓨터구조 (Computer Architectures) |
3-3-0 | COMP0323 | 데이타통신 (Data Communications) |
3-3-0 | ||
ELECO462 | 시스템프로그래밍 (System Programming) |
3-2-2 | COMP0324 | 인공지능 (Artificial Intelligence) |
3-3-0 | ||
GLSO0214 | SW진로설계 (SW Career Planning) |
3-3-0 | GLSO0212 | 소프트웨어수학 (Software Computational Thinking) |
3-3-0 | ||
GLSO0216 | 알고리즘실습 (Algorithm Practice) 전공필수 |
3-2-2 | - | - | - | ||
3학년 | 교양 | CLTR0264 | 소셜네트워크 (Social Networks) 첨성인기초(SW) |
3-3-0 | CLTR0089 | 회계와 사회생활 (Introduction to Accounting) 첨성인핵심(인문사회) 창업 |
3-3-0 |
전공 | COMP0432 | 소프트웨어 특강 (Topics in Software) |
2-2-0 | COMP0322 | 데이타베이스 (Database Management Systems) |
3-2-2 | |
EECS0312 | 네트워크프로그래밍 (Network Programming) |
3-2-2 | COMP0328 | 모바일앱프로그래밍 1 (Mobile App Programming 1) |
3-2-2 | ||
GLSO0219 | SW공학및테스팅 (SW Engineering and Testing) |
3-3-0 | COMP0414 | 컴퓨터망 (Computer Networks) |
3-3-0 | ||
ITEC0415 | 고급문제해결 (Advanced Problem Solving) |
3-2-2 | COMP0460 | 문제해결기반 공학연수실습(컴퓨터학) (Problem-based Engineering Training Experiment...) |
2-1-2 | ||
ITEC0419 | 데이터과학기초 (Introduction to Data Science) |
3-3-0 | ITEC0417 | 기계학습개론 (Introduction to Machine Learning) |
3-3-0 | ||
4 | 일반선택 | FUTR0226 | 나의 첫 사업제안서 (My First Business Proposal) 창업 KNU미래설계 |
3-3-0 | FUTR0231 | 알기쉬운 창업마케팅과 스피치 (Startup Marketing and Speech Skill) 창업 KNU미래설계 |
3-3-0 |
전공 | COMP0321 | 컴파일러 (Compiler) |
3-3-0 | CAIB0211 | 자연어처리개론 (Introduction to Natural Language Processing) |
3-3-0 | |
COMP0413 | 컴퓨터그래픽스 (Computer Graphics) |
3-3-0 | COME0368 | 정보보호론 (Theory of Information Security) |
3-3-0 | ||
COMP0420 | 모바일앱프로그래밍 2 (Mobile App Programming 2) |
3-2-2 | COMP0423 | 프로그래밍언어론 (Programming Languages) |
3-3-0 | ||
COMP0462 | 데이터마이닝이론및응용 (Datamining Theory and Applications) |
3-3-0 | COMP0428 | IT기술경영개론 (Introduction to Management of IT Technology) 창업 | 3-3-0 | ||
GLSO0215 | 오픈소스프로그래밍 (Open Source Programming) |
3-2-2 | COMP0436 | 증강현실 (Augmented Reality) |
3-3-0 | ||
GLSO0223 | 스타트업설계 (Start-up Design) 창업 |
3-3-0 | COMP0457 | 의료인공지능 (Medical AI) |
3-3-0 | ||
ITEC0401 | 종합설계프로젝트 1 (Capstone Design Project 1) |
4-3-2 | GLSO0227 | 클라우드컴퓨팅 (Cloud Computing) |
3-3-0 | ||
ITEC0403 | IT지식재산권 (Intellectual Property Right for IT) 창업 |
3-3-0 | GLSO0229 | SW창업프로젝트 (Software Start-up Project) 창업 |
3-2-2 | ||
MBIO0402 | 생물정보학개론 (Introduction to Bioinformatics) |
3-3-0 | ITEC0418 | 대규모병렬컴퓨팅 (Massively Parallel Computing) |
3-3-0 | ||
MOBI0224 | 딥러닝 (Deep Learning) |
3-3-0 | ITEC0424 | 컴퓨터비전 (Computer Vision) |
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