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사이트 내 전체검색
  • 검색하고자 하는 키워드 입력 후 Enter 또는 검색아이콘 클릭을 통해 검색해 주세요.
  • 통합검색은 홈페이지의 내용을 전체 검색합니다.
닫기
  • 학생활동
  • 동아리
  • 학생활동

동아리 경북대학교 IT대학 컴퓨터학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KERT

동아리 소개 경북대학교 정보보안연구회(KERT)는 컴퓨터 네트워크, 보안, 해킹 및 바이러스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경북대학교 학생들이 모여서 활동하는 모임입니다.
홈페이지 주소

KERT Facebook

KERT Instagram

KERT Youtube

PROG

동아리 소개 경북대학교 IT대학 컴퓨터학부 소속 프로그래밍 동아리 Prog입니다. 게임 제작에 흥미가 있는 학우들이 모여 게임을 만들고, 원한다면 게임 이외의 분야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프로그래밍에 대한 정보가 없는 학우들을 위한 튜터도 열립니다.
홈페이지 주소

PROG Homepage

산사랑

동아리 소개 저희는 컴퓨터학부 소속 산사랑이라는 과 동아리입니다.
산사랑 안에서 다양한 활동들(MT, 연극, 프로젝트 수행 등등)을 하며 학부 내 사람들과 더욱 더 많은 교류와 친분을 쌓고 유익한 대학교 생활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홈페이지 주소

산사랑 Instagram

그루터기

동아리 소개 언제나 활력 넘치는 컴퓨터학부 밴드동아리 그루터기입니다 :)
그루터기에선 정기 공연, 모꼬지 공연, 버스킹, MT, 학기별 합주, 멘토링, 뒷풀이 회식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컴퓨터학부 학우들과 친해질 수 있습니다.
비록 악기를 다뤄본 적이 없더라도 동아리 내에서 배울 수 있고, 그루터기는 밴드 활동과 음악을 통해 소통하는 것이 우선이기 때문에 큰 부담 갖지 않아도 됩니다! 실제로 동아리에 들어올 때 처음 악기를 연주해봤지만, 열심히 준비하여 멋지게 공연에 선 부원들이 많습니다.
컴퓨터학부 학우분들의 열정과 에너지를 그루터기에서 보여주세요!!
홈페이지 주소

그루터기 Youtube

L&C

동아리 소개 경북대학교 봉사동아리 L&C(Lovely & Communication)는 초등학교, 중학교에서 코딩 관련 봉사를 하며 사회의 화합과 소통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주로 초등학교에서는 스크래치, 엔트리를 사용하고 중, 고등학교 에서는 주로 앱 개발, 아두이노 관련 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아리 내에서 매주 스터디를 진행함으로써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REVOLUTION

동아리 소개 경북대학교 인디게임제작동아리 REVOLUTION은 주로 unity등의 게임엔진을 활용하여 인디게임을 제작하고 출시하는 등의 활동을 하는 모임입니다.
홈페이지 주소

REVOLUTION Facebook

GORI

동아리 소개 Gori는 2013년 설립되었으며, 알고리즘 및 문제 해결 기법(Problem Solving)에 대해 연구하는 동아리입니다. 또한 전국 대학생 프로그래밍 경진대회와 ACM-ICPC에 참여하는 것 또한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주소

GORI Homepage

멋쟁이 사자처럼

동아리 소개 비전공자, 전공자가 어우러져 웹 서비스를 개발하고 서비스를 창출하는 전국 연합 동아리 입니다.
정해진 커리큘럼에 따라 코드라이언 강의, 세션을 통해 웹 개발 기술을 공부하고 전국 단위의 아이디어톤, 해커톤 등의 대회에 나가 좋은 수상 실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2022년 기준, Nexon, 강남언니, 지그재그, 탈잉 등의 기업과 함께 스폰서십을 맺어 활동하고 있으며, 추가적인 공부를 원하는 분야가 생길때마다 스터디 그룹을 형성하여 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주소

멋쟁이 사자처럼 Instagram

GET IT

동아리 소개 GET IT은 2022년도에 설립된 SW 창업동아리입니다.
'우리가 모이면 바다가 된다.'라는 캐치프레이즈에 맞게 함께 모여 무엇이든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자체적인 SW & 창업 교육 커리큘럼에 따라 SW개발에 관심있는 누구나 스스로의 아이디어를 상상에 그치지 않고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교내외 창업경진대회, 각종 해커톤 등 대외행사에 활발히 참여하고, 창업의 꿈을 가졌거나 SW개발에 관심있는 학우들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돕는 동아리입니다. 단시간에 효율적인 성장과 즐거운 배움을 모토로 달려나갈 준비가 되어있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홈페이지 주소

GET IT Instagram

추억 속의 동아리

작은몸짓
동아리 소개 저희 동아리 ‘작은 몸짓’ 은 영화에 관심이 있는 학우들이 모여 영화를 직접 촬영 및 편집하고 친목을 도모할 뿐만 아니라, 컴퓨터와 관련된 프로젝트에 참가하여 컴퓨터학부의 전공에 대해 이해하고 실습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홈페이지 주소

작은몸짓 Homepage

DIGITAL IMAGE & ART
동아리 소개 Digital Image & Art 동아리는 IT와 미술의 융합 동아리입니다. 이 동아리는 경북대학교에 재학중인 IT와 예술에 관심이 있는 학우들 간의 만남을 통하여 IT와 예술을 접목시킨 미디어 아트를 연구하고 발전시키는 것에 목적이 있습니다. 이 미디어 아트는 앞으로의 사회에서 중요한 문화 컨텐츠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되며 작품 및 컨텐츠를 만들어 서로에게 도움이 되고 힘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홈페이지 주소

DIGITAL IMAGE & ART Homepage

VIC
동아리 소개 VIC는 Venture IT Convergence의 약자로서 IT뿐 아니라 모든 다양한 분야의 융합을 바탕으로 Venture 창업에 도전하는 동아리 입니다.
홈페이지 주소

VIC Facebook

ADMIN
동아리 소개 본 동아리는 기존에 학과 네트워크 및 컴퓨터를 구축 및 관리하던 시도위(시스템도서관리위원회)에서 발족한 동아리입니다. 기존에 시도위는 1~4명 정도의 소수 인원으로 운용되었으나 컴퓨터 학부로 통합 이후 재학생 및 신입생의 수가 대폭 증가하여 업무량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인원을 늘리고 보다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설립된 동아리 입니다. 저희 동아리가 하는일은 기존 컴퓨터학부 시도위의 업무와 네트워크에 관한 탐구 및 프로젝트 진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