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학기 튜터(tutor) 근무일지 제출 안내 - 추가 및 수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승희 댓글 조회 작성일 21-09-27 17:01본문
2021-1학기 튜터 근무일지 제출 안내
[작성 시 주의사항]
1. 근무내용을 상세하게 적을 것. (※간략하게 작성하거나, 성의 없는 일지는 접수불가하여 다시 작성을 요함)
2. 근무기간동안 근무일지를 작성하여 근무 끝난 뒤 바로 제출 바람. (본인 서명 포함)
3. 반드시 책임교수님의 서명 또는 도장을 받아서 제출할 것. (교수님 성함도 꼭 적어주세요)
4. 수기작성 또는 한글파일 작성 가능
5. 제출기한 : 매월 말 일 (말 일자가 주말인 경우 주말 전 금요일까지 제출)
6. 본인 튜터 수업 시간표에 맞추어 작성할 것. 수업 시간표에 맞추되 최소 20시간 이상 작성. 실제 활동한 내용과 시간 기입할 것.
강의계획서 참고 또는 담당 교수님과 논의바람.
근무장소는 강의장소 또는 비대면 수업일 경우 온라인(비대면)으로 기입.
7. 제출처 : 직접 제출(IT대학 융복합관 402호 SW교육센터)
직접 제출이 어려운 경우에 한해 이메일 제출도 가능. 단, 서명 후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할 것.(사진 촬영 절대 불가)
원본은 추후 별도 제출.
★ 메일 송부 시 메일 및 파일 제목 : 튜터_교과목명_본인이름
8. 문의 : ish@knu.ac.kr / 950-7388
※ 튜터비는 튜터활동기간이 종료 된 후 지급 됩니다.
첨부파일
- (서식) Tutor 근무일지.hwp (15.5K) 34회 다운로드 | DATE : 2021-09-27 17:01:00
- 이전글[근로장학] 2021년 2학기 코로나19 특별근로장학생 선발 공지(~10/6, 17:00) 21.10.05
- 다음글[데이터공학 및 인텔리전스 연구실(지도교수: 서영균)] 학부 연구생 모집 공고 21.09.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