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사이트 내 전체검색
  • 검색하고자 하는 키워드 입력 후 Enter 또는 검색아이콘 클릭을 통해 검색해 주세요.
  • 통합검색은 홈페이지의 내용을 전체 검색합니다.
닫기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일반공지 2025-2학기 산학협력프로젝트 경진대회 안내(참석자 조사 / 서류 제출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허선미 댓글 조회 작성일 25-11-25 15:07

본문

2025-2학기 산학협력프로젝트 경진대회 안내(참석자 조사 / 서류 제출 안내) 


*산학협력프로젝트 경진대회 시간 변경 

  기존) 12/22() 오전 10시 시작

  변경) 12/22() 오전 11시 시작


-일시: 2025. 12. 22.() 10:00~ 11:00~

-장소: 대구스마트시티센터 1층 로비/대강당

-참가대상: 2025-2학기 산학협력프로젝트 36개팀 (36개팀 리스트 - 파일첨부) 팀당 최소 1명 이상 필참

-행사일정 및 시상내용: 첨부파일 확인

-단체 이동버스 제공(경북대 <-> 대구스마트시티센터 // 경북대 09시 출발 예정) 

 

* 경진대회 진행방식

1) 사전 자료 심사 

2) 당일 심사(12/22  10:05~11:00  11:05~12:00

   각 팀 발표자는 경진대회 시간 동안 배너 앞에서 대기하며

   그룹별 발표 순서에 따라, 심사위원 도착 시 약 5분간 심사위원 질의응답 진행 

   (9개팀*4개 그룹으로 진행, 그룹 구분 및 발표 순서는 추후 공지) 

 

* 참석자조사 및 단체버스 탑승자 조사 (구글폼 응답기간: 11/27() 17시까지)

- 응답링크(구글폼): https://forms.gle/NNBPYTwsiFWHDkqF7

- 응답기간: 11/27() 17시까지

각 팀당 최소 1명 이상 참석 필요

 

* 자료제출(2가지) (제출일자: 12/5() 오전 11시까지, 이메일 제출 heosm12@knu.ac.kr )

 

1) 한글파일(양식) - 심사위원 사전 제출용

- 분량: 그림+텍스트(글자) 포함하여 최대 5페이지까지

 

2) PPT파일(양식) - 배너 제작용(경진대회 당일 발표용)

- 분량: PPT 5페이지 + 작성 가이드라인 확인하여 작성

- PPT파일(배너 제작용)은 경진대회 당일 발표용으로 제작되므로

  심사위원 사전 제출 자료에 비해 간략/요약하여 개조식 작성 텍스트 및 그림, 내용 등이 너무 많을시 작게 인쇄됨.

 

단체버스 출발 장소 및 시간, 그룹별 발표순서는 추후 공지 (대회 1~2일전 공지 예정)

AI위밋 과제는 별도 경진대회 안내 예정

문의: 소프트웨어교육원 허선미 (053-950-7685 / heosm12@knu.ac.kr)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