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4학년도 2학기 강의개선을 위한 중간설문 실시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미영 댓글 조회 작성일 24-10-10 14:51본문
2024학년도 2학기 강의개선을 위한 중간 설문을 실시하오니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서술형 답변 가능)
□ 설문 기간 : 2024. 10. 10. (목) ~ 10. 23. (수)
□ 대상 교과목 : 학부 및 대학원 개설 교과목 3,677강좌 (23,497명)
※ 제외 과목
가. 담당교수 또는 책임교수가 배정되어 있으나 해당 교수가 직접 강의는 하지 않는 강좌 (인턴십, 봉사, 세미나 과목 등)
나. 타 대학과의 공동 개설 강좌
다. 계절수업 강좌, 팀티칭 강좌, 수강인원 5명 미만
라. 과목의 특성에 따라 총장이 판단하는 과목(학위논문연구 및 연구윤리 등)
□ 설문 방법 : 통합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수업강의평가 > 강의평가관리 > 강의개선을 위한 중간 설문
※ (붙임) 중간 설문 프로그램 사용 법 참고
□ 설문 문항
구분 | 항목 |
학생 자기평가 (5점 리커트 척도) | 1. 나는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출석, 토론, 발표 등) 2. 나는 지금까지의 수업 내용을 잘 이해하고 있다. |
강의 만족 및 수업에 대한 제안 (중복 체크 가능, 서술형) | 3. 이 수업에서 만족스러운 부분은 무엇입니까? (해당 되는 부분을 모두 클릭하시고, 클릭 후 화면 창이 뜨면 그 이유를 자유롭게 기술할 것) ① 수업 내용의 충실성(강의계획서 준수, 강의 내용에 대한 전문성 등) ② 강의 전달력(강의목표 제시, 체계적인 설명, 학생 수준을 고려한 내용 전달 등) ③ 강의 기법(수업운영 방법, 강의매체 선택, 교재 및 참고자료의 적절한 활용 등) ④ 교수-학생 간 소통(LMS, 게시판 활용을 통한 공지 및 피드백 등) ⑤ [원격수업] 강의콘텐츠 질(화면 구성, 디자인, 화질, 음질 등) ⑥ [플립드러닝 수업] 온·오프라인 수업 간 연계성(온라인 선행학습 내용의 적절성, 오프라인 수업 중 온라인 학습내용 적용 등) ⑦ 기타( )
4. 이 수업에서 불만족스러운/개선이 필요한 부분은 무엇입니까?(해당 되는 부분을 모두 클릭하시고, 클릭 후 화면 창이 뜨면 그 이유를 자유롭게 기술할 것) ① 수업 내용의 충실성(강의계획서 준수, 강의 내용에 대한 전문성 등) ② 강의 전달력(강의목표 제시, 체계적인 설명, 학생 수준을 고려한 내용 전달 등) ③ 강의 기법(수업운영 방법, 강의매체 선택, 교재 및 참고자료의 적절한 활용 등) ④ 교수-학생 간 소통(LMS, 게시판 활용을 통한 공지 및 피드백 등) ⑤ [원격수업] 강의콘텐츠 질(화면 구성, 디자인, 화질, 음질 등) ⑥ [플립드러닝 수업] 온·오프라인 수업 간 연계성(온라인 선행학습 내용의 적절성, 오프라인 수업 중 온라인 학습내용 적용 등) ⑦ 기타( ) |
첨부파일
- 2024.2학기 강의개선을 위한 중간설문 안내.hwp (119.5K) 5회 다운로드 | DATE : 2024-10-10 14:51:14
- 강의개선을 위한 중간설문 프로그램 사용법.hwp (2.0M) 6회 다운로드 | DATE : 2024-10-10 14:51: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