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사이트 내 전체검색
  • 검색하고자 하는 키워드 입력 후 Enter 또는 검색아이콘 클릭을 통해 검색해 주세요.
  • 통합검색은 홈페이지의 내용을 전체 검색합니다.
닫기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학사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미영 댓글 조회 작성일 24-09-11 13:30

본문

★ 수강정정 신청통합정보시스템 https://knuin.knu.ac.kr

★ 반드시 첨부된 수강정정 안내 및 수강정정 프로그램 사용설명서 숙지 후 신청

★ 수강취소 제도가 없으므로 수강정정 기간에 본인의 수강을 최종 정정 확정해야 함.

    수강정정 신청 후 통합정보시스템의 수강신청과목조회를 통해 확인 필수!!!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안내

 

1. 수강정정 기간: 2024. 9. 19.() 09:00 ∼ 9. 20.() 17:00

구분

기간

학생 신청

9. 19.() 09:00 ~ 9. 20.(14:00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9. 19.() 09:00 ~ 9. 20.(16:00

소속 대학 행정실 또는 학과사무실 승인

9. 19.() 09:00 ~ 9. 20.(17:00

※ 9. 20.() 14:00 이후수강정정신청원 작성 및 입력 불가하니 제출시간 엄수

※ 9. 20.() 16:00 이후수강정정신청원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불가

※ 기존에 수강신청 완료된 과목을 삭제만 할 경우에도 위 절차를 준수해야 함

※ 신청학생 본인은 반드시 기간내 승인완료 여부 확인 필수(학생은 각 절차별 종료시간 전 미리 확인하여 기간내 승인될 수 있도록 유선 연락 등 조치 요망)

※ 신청학생 본인은 최종 승인 완료 후 반드시 본인 시간표에 해당 교과목이 추가 혹은 삭제되었는지 직접 확인 할 것 


2. 수강정정 대상

수강변경기간 이후 폐강된 강좌를 수강 신청한 학생

 ※ 폐강강좌공고: 9. 13.(예정 (학교홈페이지>교육>학사행정>학사공지)

수강변경기간 이후 복학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강신청하지 못한 학생

졸업최종학기 해당자로 졸업예비사정 결과 졸업학점 충족을 위하여 추가로 수강 신청해야 하는 학생

 ※ 당해학기 수강신청가능학점 이내 신청가능

기타 수강정정을 해야 하는 객관적이고 명확한 사유가 있는 경우

 

3. 수강신청 확정일: 2024. 10. 2.() [수업일수 1/4]

재이수 과목의 기 취득한 성적 삭제

 

** 재이수 관련사항 등 수강신청 시 유의사항에 대해 반드시 확인하여 신청(붙임파일 필독)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