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사이트 내 전체검색
  • 검색하고자 하는 키워드 입력 후 Enter 또는 검색아이콘 클릭을 통해 검색해 주세요.
  • 통합검색은 홈페이지의 내용을 전체 검색합니다.
닫기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일반공지 2023년도 인재원 학생동 이용 신청 안내(이용기간: 03.01.~04.3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초록 댓글 조회 작성일 23-02-01 17:01

본문

2023년도(3.1. ~ 4.30.) 인재원 학생동 이용 신청 안내 


2023년도 경북대학교 인재원의 학생동 운영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을 원하시는 동아리 등은 소관기관(부서장의 행사승인서와 붙임 서식을 이용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사 승인 관련 공지 링크 확인&>&>&>&> 관련 공지사항&<&<&<&<


운영기간2023. 3. 1.(수) ~ 4. 30.(일)

신청서 접수

1) 접수일 2023. 1. 31.(화) ~ 2. 7.(화) 17:00까지

2) 접수방법 (인터넷으로 접수하지 않음)

학부(학생회)행사: scse@knu.ac.kr (메일제목: "2023-인재원 학생동 이용신청서 제출")

동아리행사 : 신청서 메일로 접수(hjkim3879@knu.ac.kr)

3) 대상기간 2023. 3. 1. ~ 4. 30.

사용허가

1) 본교 학생만 이용원칙 (다만이용자가 없는 경우 교직원 및 구성원 외에도 이용가능토록 함)

2) 행사일이 중복될 경우 행사규모가 큰 행사 우선으로 승인하되 행사일정 조율

3) 사용승인자 발표 : 2023. 2. 9.(목) 인재원 홈페이지 공지 및 공문 발송

이용요금

1) 객실

구 분

구성원

구성원 외

비 고

10인실(1)

50,000

60,000

3(301)

14인실(3)

70,000

85,000

3(302~304)

20인실(7)

100,000

120,000

2(201~207)

2) 부대시설

구 분

내 용

학생동 세미나실

시간당 50,000(오전 100,000오후 200,000하루 250,000)

※ 학교(병원)가 승인한 행사의 세미나실 이용료는 무료

기타사항

1) 코로나 집단 발생시 운영 잠정 중단

2) 입퇴실 시간 변경: 입실-오후 15:00, 퇴실-오전 11:00

3) 식당 미운영(2층 취사장에 대형냉장고하이라이트전기밥솥이 구비되어 있으며 취사도구는 없음)

4) 풍물패 놀이 및 연주 등 행사는 매일 11:00 ~ 16:00만 가능(풍물패 등 소음 발생 행위는 운동장에서만 가능)

5) 이용자 분리수거 및 침구정리취사실 정돈 의무 준수

6) 주말(토요일) 단체예약시, 임장지도를 위한 교직원동 예약이 불가하므로 가급적 평일로 단체예약 신청

7) 객실 신청시 5실 미만은 원칙적으로 불허

8) 관리동 대강당은 행사인원이 100명 초과할시 허용(이용시간 별도 협의 후 사용)


붙임: 인재원 단체 이용신청서 및 변경신청서 각 1.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