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사이트 내 전체검색
  • 검색하고자 하는 키워드 입력 후 Enter 또는 검색아이콘 클릭을 통해 검색해 주세요.
  • 통합검색은 홈페이지의 내용을 전체 검색합니다.
닫기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일반공지 2023년도 인재원 학생동 이용 신청 안내(이용기간: 01.01.~02.28.)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초록 댓글 조회 작성일 22-12-12 16:20

본문

2023년도(1.1. ~ 2.28.) 인재원 학생동 이용 신청 안내 


2022년도 경북대학교 인재원의 학생동 운영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을 원하시는 동아리 등은 소관기관(부서장의 행사승인서와 붙임 서식을 이용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사 승인 관련 공지 링크 확인&>&>&>&> 관련 공지사항&<&<&<&<


운영기간2023. 1. 1.(일) ~ 2. 28.(화)

신청서 접수

1) 접수일 2022. 12. 14.(수) ~ 12. 20.(화) 17:00까지

2) 접수방법 (인터넷으로 접수하지 않음)

학부(학생회)행사: scse@knu.ac.kr (메일제목: "2022-인재원 학생동 이용신청서 제출")

동아리행사 : 신청서 메일로 접수(hjkim3879@knu.ac.kr)

3) 대상기간 2023. 1. 1.(일) ~ 2. 28.(화)

사용허가

1) 본교 학생만 이용원칙 (다만이용자가 없는 경우 교직원 및 구성원 외에도 이용가능토록 함)

2) 행사일이 중복될 경우 행사규모가 큰 행사 우선으로 승인하되 행사일정 조율

3) 사용승인자 발표 : 2022. 12. 23.(금) 인재원 홈페이지 공지 및 공문 발송

이용요금

1) 객실

구 분

구성원

구성원 외

비 고

10인실(1)

50,000

60,000

3(301)

14인실(3)

70,000

85,000

3(302~304)

20인실(7)

100,000

120,000

2(201~207)

2) 부대시설

구 분

내 용

학생동 세미나실

시간당 50,000(오전 100,000오후 200,000하루 250,000)

※ 학교(병원)가 승인한 행사의 세미나실 이용료는 무료

기타사항

1) 코로나 집단 발생시 운영 잠정 중단

2) 입퇴실 시간 변경: 입실-오후 15:00, 퇴실-오전 11:00

3) 식당 미운영(2층 취사장에 대형냉장고하이라이트전기밥솥이 구비되어 있으며 취사도구는 없음)

4) 풍물패 놀이 및 연주 등 행사는 매일 11:00 ~ 16:00만 가능(풍물패 등 소음 발생 행위는 운동장에서만 가능)

5) 이용자 분리수거 및 침구정리취사실 정돈 의무 준수

6) 주말(토요일) 단체예약시, 임장지도를 위한 교직원동 예약이 불가하므로 가급적 평일로 단체예약 신청<특히, 성수기 12.20.~1.19.)은 추첨제 운영 교직원동 배정불가>


붙임: 인재원 단체 이용신청서 및 변경신청서 각 1.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