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사이트 내 전체검색
  • 검색하고자 하는 키워드 입력 후 Enter 또는 검색아이콘 클릭을 통해 검색해 주세요.
  • 통합검색은 홈페이지의 내용을 전체 검색합니다.
닫기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대학원 계약학과 2025학년도 1학기 계약학과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채원 댓글 조회 작성일 25-03-26 09:57

본문

「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학생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심사용 학위논문 제출


 1) 기간 및 장소: 2025. 4. 9.(수)~4. 11.(금), 학과(부)사무실 (공대9호관 413호 혹은 이메일 rejoice12345@knu.ac.kr)

 2) 제출서류

 ○ 연구윤리준수확인서 1부

 ○ 지도교수추천서 1부

 ○ 심사용 학위논문 1부 및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결과물 1부

: 표절프로그램 실시한후 해당 논문 출력물 제출

※ 실제 심사할 경우에는 반드시 심사위원 수만큼의 논문으로 심사 하시기 바랍니다.

※ 심사하기에 적합한 형태로 출력물 이나 제본후 제출

  

나. 유의사항

1) 지도교수 및 학과(부)장 유의사항: 붙임 1 참조

2) 심사용 학위논문 제출자 중 학과(부)에서 정한 졸업자격 요건으로 외국어시험은 2024.2학기 부터 해당 없음 

3) 2016~2024학년도 입학생으로 연구윤리교육 미이수자는 2025. 4. 11.(금)까지 이수하여야 함


다. 논문심사료 납부

1) 심사료: 석사 10만원, 박사 30만원

2) 납부기간: 2025. 4. 16.(수)~4. 17.(목) 16:00


3. 또한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검증 결과물 제출 및 심사 의무화」와 관련하여 지도교수 및 논문제출 예정자에게 안내합니다.(붙임 4,5참조)



붙임 1. 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 안내문 1부.

        2. 연구윤리준수확인서(서식) 1부.

        3. 지도교수추천서(서식) 1부.

        4.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Turnitin) 이용 매뉴얼(국문) 1부.

        5.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Turnitin) 이용 매뉴얼(영문) 1부.

        6. 학위논문 규격예시(2025. 1학기) 1부.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