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계약학과 2025학년도 1학기 계약학과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채원 댓글 조회 작성일 25-03-26 09:57본문
「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학생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심사용 학위논문 제출
1) 기간 및 장소: 2025. 4. 9.(수)~4. 11.(금), 학과(부)사무실 (공대9호관 413호 혹은 이메일 rejoice12345@knu.ac.kr)
2) 제출서류
○ 연구윤리준수확인서 1부
○ 지도교수추천서 1부
○ 심사용 학위논문 1부 및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결과물 1부
: 표절프로그램 실시한후 해당 논문 출력물 제출
※ 실제 심사할 경우에는 반드시 심사위원 수만큼의 논문으로 심사 하시기 바랍니다.
※ 심사하기에 적합한 형태로 출력물 이나 제본후 제출
나. 유의사항
1) 지도교수 및 학과(부)장 유의사항: 붙임 1 참조
2) 심사용 학위논문 제출자 중 학과(부)에서 정한 졸업자격 요건으로 외국어시험은 2024.2학기 부터 해당 없음
3) 2016~2024학년도 입학생으로 연구윤리교육 미이수자는 2025. 4. 11.(금)까지 이수하여야 함
다. 논문심사료 납부
1) 심사료: 석사 10만원, 박사 30만원
2) 납부기간: 2025. 4. 16.(수)~4. 17.(목) 16:00
3. 또한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검증 결과물 제출 및 심사 의무화」와 관련하여 지도교수 및 논문제출 예정자에게 안내합니다.(붙임 4,5참조)
붙임 1. 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 안내문 1부.
2. 연구윤리준수확인서(서식) 1부.
3. 지도교수추천서(서식) 1부.
4.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Turnitin) 이용 매뉴얼(국문) 1부.
5.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Turnitin) 이용 매뉴얼(영문) 1부.
6. 학위논문 규격예시(2025. 1학기) 1부.
첨부파일
-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 안내문붙임1 2.hwp (171.0K) 4회 다운로드 | DATE : 2025-03-26 09:57:55
- 연구윤리준수확인서서식.hwp (43.0K) 1회 다운로드 | DATE : 2025-03-26 09:57:55
- 지도교수추천서서식.hwp (42.0K) 1회 다운로드 | DATE : 2025-03-26 09:57:55
-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Turnitin이용매뉴얼국문 1.pdf (2.7M) 1회 다운로드 | DATE : 2025-03-26 09:57:55
- For Student Turnitin ManualEng 1.pdf (2.2M) 1회 다운로드 | DATE : 2025-03-26 09:57:55
- 학위논문 규격예시2025.1학기.zip (470.6K) 2회 다운로드 | DATE : 2025-03-26 09:57:5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