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사이트 내 전체검색
  • 검색하고자 하는 키워드 입력 후 Enter 또는 검색아이콘 클릭을 통해 검색해 주세요.
  • 통합검색은 홈페이지의 내용을 전체 검색합니다.
닫기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대학원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정정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공미화 댓글 조회 작성일 25-03-12 11:34

본문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정정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수강정정이  꼭~ 필요한 학생은 시간및 방법을 숙지하여 하시기 바랍니다 .

 . 수강정정 기간: 3. 17.() 09:00 3. 19.() 17:00 [3일간]

구분

기간

학생 신청

3. 17.() 09:00 ~ 3. 19.() 14:00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

3. 17.() 09:00 ~ 3. 19.() 16:00

소속 대학 행정실 또는 학과사무실 승인

3. 17.() 09:00 ~ 3. 19.() 17:00

 

. 수강정정 절차

학생 신청

담당교수 승인/반려

최종 승인/반려

통합정보시스템-수강정정신청

학사행정」→「수강」→「수강정정신청

학생 신청:

3. 17.() 09:00 ~ 3. 19.() 14:00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반려

3. 17.() 09:00 ~ 3. 19.() 16:00

학생 소속대학 행정실

또는 학과사무실 승인/반려

3. 17.() 09:00 ~ 3. 19.() 17:00

제출시간 및 승인시간 엄수

 

. 수강정정 대상

수강변경기간 이후 폐강된 강좌수강 신청한 학생

폐강강좌공고: 3. 14.() 예정 (홈페이지>교육>학사행정>학사공지)

수강변경기간 이후 복학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강신청하지 못한 학생

졸업최종학기 해당자로 졸업예비사정 결과 졸업학점 충족을 위하여 추가로 수강 신청해야 하는 학생

, 당해학기 수강신청가능학점 이내 신청가능

기타 수강정정을 해야 하는 객관적이고 명확한 사유가 있는 경우

 

붙임 1.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정정 안내 1.

2. 수강정정신청 프로그램 사용설명서(학생용, 교수용, 담당자용) 1.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